베논 VENON MX1 스마트링 고속 무선충전기 리뷰▒다락방

<베논 VENON MX1 스마트링 고속 무선충전기 리뷰>

 

 

◆ 무심코 신청했던 체험신청을 한번 해봤는데 덜컥? 되어버려서 후기 써봅니다. 물론 체험 받으라고 준 물건이지만 제 맘대로 제가 느낀 그대로 써봐요.

 

 

<개봉기>

 

2018년 12월 14일날 도착했네요. 그런데 시간이 없어서 이제야 글 쓰고 있네요. (핑계..)

서비스로 투명케이스 하나 주셨네요.

 

 

뜯어봅시다!

 

 

상자 블랙! 깔끔! 보면 5와트, 7.5와트, 10와트까지 지원해주네요

이게 특이한게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 무선 충전기가 아니고 저렇게 스마트링을 달아서 거치대에 연결해주면 충전이 되는 형태라 신청했었습니다.

 

 

추가로 다른 거치대까지 주셨는데 주제품이 아니니 넘어갈게요.

 

 

위쪽에도 설명 되있지만 박스 뒤에 잘 설명 되있네요. 그리고 밑에 보면 QC3.0이 적혀있는데 이걸 지원한다는말은 아니고 권장한다는 말입니다. 실제로 제원을 보면 QC2.0을 지원한다고 봐야합니다.

 

 

상자를 열자마자 있는 종이인데 아무래도 본품이 안흔들리기위해서 껴 놓은 종이라고 생각합니다.

 

 

내부 구성품입니다. 스마트링이 들어있는 박스와 오른쪽에 거치대입니다.

 

 

일단 보시면 저기 제품 닿는부분에 환풍구가 있네요. 실제로 저기서 쿨러가 돌아가서 바람이 나옵니다.

그리고 위쪽 금색 쇠부분이 스마트링을 거치하는곳이에요. 저곳에 연결해서 충전이 됩니다.

 

 

그리고 왼쪽을 보면 충전알림표시등과 쿨러 on/off 스위치가 있어요

 

 

왼쪽 상자를 열어보시면 설명서 및 스마트링 그리고 케이블이 있습니다.

 

 

케이블이 생각보다 좋아보여서 다른 제품이랑 비교해봤어요

왼쪽이 삼성 번들, 가운데가 베논꺼, 그리고 마지막이 엘지g7번들이에요. 실제로 여기서 제일 두껍습니다. 물론 제 PD케이블이랑 비교하면 얇지만 그래도 이건 마음에 드네요.

 

 

대망의 스마트링! 솔직히! 좀 실망입니다. 손에 잡는 링 부분은 괜찮았는데 밑에 지지하고 있는 판은 플라스틱 재질이에요. 생각보다 엄청 약해 보였습니다. 차후에 개선될지 안될지, 아니면 제품특성상 이렇게 나온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알루미늄 재질이였으면 좋았을거라 생각합니다.

 

 

스마트링을 장착한 모습이에요. 저렇게 사진처럼 링을 밑으로 내려서 하시면 장착이 제대로 안되고 위로 올리거나 세워서 장착하셔야 제대로 충전이 됩니다.

 

 

이렇게 충전기 연결하면 파란색 LED가 들어와요

 

 

그리고 충전이 시작되면 빨간색 LED가 들어오며 저 스위치를 위로 올리시면 쿨러가 작동합니다.

쿨러소음은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만 조용한 곳에서는 들립니다.

 

 

여기서 중요한게 스마트링을 꼭!!!!! 가운데에 부착하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영상처럼 빨간불이 깜박이며 충전이 되지않습니다.

꼭!!! 가운데 붙이세요.

 

 

usb테스트 연결 해보았습니다. 최대 11W 와트 까지 지원 된다고 했고 실제 출력은 9.24V , 0.9A가 나왔고 더 충전 했더니 0.74A까지 떨어졌었습니다. 스펙에 약간 못미치네요. 다른 무선충전기랑 비교 하면 어떨가해서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Re:QM을 가져와봤습니다. 아웃풋 9V, 1.3A까지 지원하는데요.

 

 

.....당황...더 안좋습니다. 의외로 베논이 더 잘뽑아주네요!? ( 충전은 갤럭시s7과 엘지g7사용)

 

<후기>

 

본래 스마트링을 자주 쓰시는분이거나 차량에서 자주쓰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 같은경우는 스마트링이 생각보다 자주 떨어져서 안전상 안쓰게 되더라구요. 확실한 장점은 자체적으로 쿨러가 달려있는건데 g7은 발열이 잘잡혀서그런건지는 몰라도 쿨러가 필요해보이진 않으나 s7의경우 미친듯한 발열도 충전이 멈춰서 생각보다 유용합니다.


이 제품은 리뷰기간이 너무 짧게 (2일..) 주어서 접착력까지 테스트할 시간은 없어서 아쉽네요.

 

한달정도 후에 접착력후기 추가 하도록 해볼게요. 아니면 아버지 차량으로 갈 수 도 있습니다.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댓글,

다락방속방랑자